이달 11일부터 내달 5일까지 추석선물 구입시 다양한 혜택. (제공: KGC인삼공사)
이달 11일부터 내달 5일까지 추석선물 구입시 다양한 혜택. (제공: KGC인삼공사)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정관장이 추석 선물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오는 11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20종의 선물세트(다보록)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홍삼톤·홍삼 달임액·화애락·홍천웅·천녹 등 인기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얼리버드 소비자를 위해 이달 11~20일 열흘간 홍삼정을 비롯한 ‘건강 BEST10’ 제품 구매시 정관장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코로나 시대 언택트 선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비대면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점이 눈에 띈다.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정몰)’을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정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도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정관장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정관장은 물류센터에 UV케어시스템을 설치, 각 가정으로 배송되는 모든 제품에 자외선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 내장된 UV램프는 한국표준시험연구원으로부터 살균력을 인정받은 설비로 제품은 물론 택배박스의 내·외부까지 살균 자외선을 조사한 후 배송된다. 또한 정관장 매장에서는 아크릴 비말차단막과 손잡이 향균시트 등 고객보호시설물을 설치하고 일일방역 시스템을 갖춰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구축했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 시대 건강관리와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믿을 수 있는 면역력인 홍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추석에는 비대면 구매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