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코카-콜라 모델 4년차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로 블랙홀  매력 발산. (제공: 코카-콜라)
박보검, 코카-콜라 모델 4년차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로 블랙홀 매력 발산. (제공: 코카-콜라)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코카콜라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저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박보검의 1인 2역 인터뷰 영상이 예측불허 역대급 매력을 발산하며 연일 팬들의 열띤 반응으로 화제다. 이에 코카콜라는 2번째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코카콜라가 선공개한 인터뷰에 이어 공개한 추가 영상은 박보검의 잔망스러운 반전 매력을 담은 보검의 ‘코-크 썸머 한정판 굿즈 언박싱’ 장면이 담겼다.  첫 번째 인터뷰 영상에서 코-크 썸머 한정판 굿즈 선물을 받고 ‘검들짝’하며 놀랐던 박보검. 추가 영상에서는 박보검이 해당 선물 박스를 직접 꺼내 보며 ‘박력 넘치는 허당미’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코카콜라 모델로 활동해 온 박보검의 노련함과 함께 브랜드에 대한 애정, 블랙홀과 같은 마성이 돋보인 부분에 대한 찬사가 끊이질 않으며 일부 외국 팬들까지 가세해 꼭 영어 자막을 만들어 달라는 읍소까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는 영상 중 가장 재미있는 순간을 감상평과 함께 오는 18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영상 속 박보검이 직접 사인했던 필름 카메라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에 두 편의 영상은 코카콜라가 뉴노멀에 맞이한 새로운 일상을 여전히 짜릿하고 즐겁게 보내기 위한 박보검의 팁, 취향 등과 함께 코카콜라 모델 박보검의 숨겨진 면면을 담아냈다. 박보검의 본캐와 부캐가 활약한 인터뷰와 언박싱 영상과 관련 이벤트는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