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승진 아내 (출처: 하승진 팬 커뮤니티)
하승진 아내 (출처: 하승진 팬 커뮤니티)

하승진 사과… 술자리 사담 논란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방송인 김희철과 나눈 사담을 언급해 논란이 일자 사과했다.

하승진은 9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최근 올라온 영상 관련해 죄송한 마음에 글을 적게 되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지난주쯤 트위치 생방송 도중 몇몇분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그분들을 굉장히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었다”라며 “방송이 끝난 후 큰 실수를 했음을 인지하고 당사자 분들께 바로 연락을 드려 실명거론을 하여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어서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고 말했다.

하승진은 “이후 제 유튜브 채널에 편집된 영상으로 그 내용이 다시 올라오게 되어 또 민폐를 끼치며 그분들을 난감하게 만들게 됐다”라며 “가볍게 올리는 식의 하이라이트영상이라 미쳐 내용 전부를 모니터링하지 못했었다. 영상 삭제이후 다시 당사자분들께 거듭 사과를 드렸다”고 전했다.

앞서 하승진은 트위치 라이브 방송 중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술자리에서 나눈 얘기를 언급해 논란이 일었다.

▶ 다음은 하승진 사과문 전문

최근 올라온 영상 관련하여 죄송한 마음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지난주쯤 트위치 생방송 도중 몇몇분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그분들을 굉장히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었습니다. 방송이 끝난후 큰 실수를 했음을 인지하고 당사자 분들께 바로 연락을 드려 실명거론을 하여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어서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를 하였습니다. 이후 제 유튜브채널에 편집된 영상으로 그 내용이 다시 올라오게 되어 또 민폐를 끼치며 그분들을 난감하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가볍게 올리는식의 하이라이트영상이라 미쳐 내용전부를 모니터링하지 못했었습니다. 영상 삭제이후 다시 당사자분들께 거듭 사과를 드렸습니다. 실명이 언급되신 분들께 감히 상상할수 없을정도의 피해를 드린거같아 너무나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경솔한 언행 앞으로 없도록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언급 된 분들의 팬 분들께도 진심으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