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뮤 아크엔젤’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 홍보 포스터 이미지. (제공: KT)
KT가 ‘뮤 아크엔젤’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 홍보 포스터 이미지. (제공: KT)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뮤아크엔젤서 사용시 혜택 쏟아진다

KT가 자사 모바일 결제서비스 마케팅을 강화한다. KT는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KT는 유료 콘텐츠 구매 시 KT의 모바일 결제서비스인 ‘KT결제’ 이용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뮤 아크엔젤 게임에서 KT결제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의 청구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한정판 프리미엄 게임 아이템 패키지도 추가로 증정한다. KT결제 이용 시 요금은 익월 통신 요금에서 ‘콘텐츠이용료’ 항목으로 청구된다.

또한 1일부터 KT 5G 고객이라면 KT 기프트박스 앱에서 2만원 상당의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쿠폰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선착순 5천명에게 제공된다.

KT는 오는 8일 KT결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의 일부 멤버들과 함께 ‘KT결제 X 뮤 아크엔젤’ 프로모션 행사를 비대면 방송으로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KT플레이 웹페이지와 뮤 아크엔젤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여름 휴가철에도 코로나19 여파로 집콕 일상을 보내며 무료해진 고객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혜택들을 웹젠과의 제휴를 통해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취향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뮤 아크엔젤’은 원작인 PC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MU Online)’의 게임 요소 대부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겨와 제공하는 모바일 MMORPG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