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결혼발표(출처: 배슬기, 심리섭 인스타그램)
배슬기 결혼발표(출처: 배슬기, 심리섭 인스타그램)

배슬기 결혼발표… 심리섭 누구?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배슬기의 결혼발표 소식이 전해졌다. 배슬기의 예비남편은 유튜버 심리섭이다.

심리섭은 구독자 28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리섭TV’ 운영자다.

배슬기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배슬기는 “아무것도 모를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뜻하지 않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고 때로는 가슴 쓰린 일들도 겪으며 어느덧 세월이 금방 지나가 버렸다. 사실 나는 나 자신이 나름 느긋하고 여유 있는 마인드로 산다고 생각했는데 마음 한구석에 있는 알 수 없는 불안함으로 아등바등하며 살아왔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삶의 무게를 버티기 위해 매일 온몸이 긴장하며 살아왔던 것 같다. 그런 나 자신을 지금의 한 사람을 만남으로 인해 제대로 인지하게 됐다. 함께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람을 만나서 그동안 쌓인 내 모든 삶의 긴장들이 평온해지기 시작한 것을 느꼈다”고 전했다.

배슬기는 “이후 너무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결혼은 남들 이야기로만 생각하며 살던 내가 ‘앞으로의 남은 인생은 이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심리섭에 대해 “이런 행복한 생각을 하게 해 준 내 남자는, 나이는 나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다.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이 사람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너무 고맙고, 이런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