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천지인에서 출시한 홍삼정 프리미엄 라인 ‘천지인 홍삼정 백작(白作)’ ‘수작(秀 作)’. (제공: 동원F&B)
동원F&B 천지인에서 출시한 홍삼정 프리미엄 라인 ‘천지인 홍삼정 백작(白作)’ ‘수작(秀 作)’. (제공: 동원F&B)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동원F&B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이 ‘천지인 홍삼정 백작(白作)’과 ‘천지인 홍삼정 수작(秀作)’ 등 프리미엄 홍삼정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천지인 홍삼정 백작’은 홍삼근 100%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농축액 제품이다. 홍삼근은 홍삼의 잔뿌리를 제거한 몸통 부분으로 면역체계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산성다당체를 비롯해 다양한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천지인 홍삼정 백작’은 홍삼근 100%로 만들어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홍삼의 쓴맛이 적고 맛이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기 좋다.

‘천지인 홍삼정 수작’은 물만을 사용하는 전통방식으로 홍삼농축액을 추출해 홍삼 특유의 맛과 향은 물론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제품이다. 일일 권장 섭취량 3g당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의 합) 함량이 18mg에 달한다.

동원F&B는 이번 추석을 맞아 9월 1일부터 10월 11일까지 ‘천지인 홍삼정 백작’과 ‘천지인 홍삼정 수작’을 각각 1만 원씩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천지인 홍삼정 백작’의 정상가는 240g에 12만 9000원이며 ‘천지인 홍삼정 수작’은 240g에 10만 9000원이다.

동원F&B의 ‘천지인’은 2007년 탄생한 홍삼 전문 브랜드로 홍삼의 원료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200여 가지 항목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깊이 있는 맛과 효능을 자랑한다. 동원F&B는 이번 프리미엄 홍삼정 2종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가격이나 기능성 분별로 개인에게 알맞은 홍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