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가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요즘뭐먹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제공: SK스토아)
SK스토아가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요즘뭐먹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제공: SK스토아)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SK스토아가 오늘 오후 4시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요즘뭐먹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요즘뭐먹지는 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SK스토아의 간판 식품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 개그맨 김재우가 합류해 매회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K스토아는 오늘 프로그램 방송 시간에 맞춰 모바일판 요즘뭐먹지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진행했다. 모바일라이브 방송에서도 개그맨 김재우가 출연해 오후 4시부터 약 70분간 SK스토아 방송과 같은 콘셉트와 출연진으로 동시 송출을 진행한다.

판매 상품은 전 세대가 좋아하는 치킨으로 TV방송과 모바일 라이브 방송 모두 굽네치킨의 순닭다리살 구이와 치밥 세트로 구성했다.

TV 방송에서는 18팩(매운갈비맛 8팩, 갈비맛 8팩, 치밥 2팩)을 5만 9900원에 판매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단독 특가로 8팩(매운갈비맛 3팩, 갈비맛 3팩, 치밥 2팩)을 2만 9900원에 판매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경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즐기는 연령대가 주로 1인 가구가 많은 20, 30대인 점을 고려해 상품 구성을 18팩에서 8팩으로 줄였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TV와 모바일에서 소구하는 연령대가 다른 만큼 앞으로도 이들의 구매 성향과 특성을 반영하여 SK스토아만의 색깔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