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브릴리언트(Brilliant)’, 오는 9월 9일 개최
연극 브릴리언트(Brilliant)’, 오는 9월 9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연극 ‘브릴리언트(Brilliant): 찬란하게 빛나던’)
(출처: 연극 ‘브릴리언트(Brilliant): 찬란하게 빛나던’)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청년들의 꿈, 사랑, 순수한 희망, 격렬한 열정을 그린 연극 ‘브릴리언트(Brilliant): 찬란하게 빛나던’가 오는 9월 9일부터 20일까지 대학로 업스테이지에서 공연된다.

특히 간미연, 황바울 실제 커플이 동반 출연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연극 ‘브릴리언트(Brilliant): 찬란하게 빛나던’는 싱어송라이터가 되고 싶은 여자 ‘연수’와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배우가 되고 싶은 남자 ‘지훈’의 이야기를 그렸다.

인생의 가장 어두운 순간에 만난 두 사람은 미완성인 서로의 무대를 응원하며 함께 만들어 나가기 시작한다.

연수 역에는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과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연극 ‘옥탑방 고양이’의 김서별이 캐스팅됐다. 지훈 역에는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은 비를 타고’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황바울, 뮤지컬 '해를 품은 달‘, 연극 ’쉬어 매드니스‘ 등의 염성연이 무대에 오른다.

한편 연출은 장혁우가 맡았다. 그는 자신이 처음 연출한 연극 ‘연극바보들’에서 2013년 초연 당시 강원도 최초 장기공연, 전국 6개 도시 초청 투어 공연, 대학로 장기 공연을 성공시킨 바 있다.

또한 그는 2013 강원 연극예술상 신인상, 2016 춘천 연극예술상 대상, 2017년 강원 연극제 첫 출전에 대상, 전국연극제에 선발돼 예술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