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골프 로고. (제공: LG유플럿)
U골프 로고.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LG유플러스가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경기를 ‘U+골프’를 통해 오전 중계한다고 밝혔다.

U+골프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오전부터 중계했던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대회 때 1·2라운드 하루 사용자는 6월에 열린 대회 평균 대비 30% 증가했다”며 “LPGA와 JLPGA 선수 중 해외에 나가지 않은 인기 선수들이 출전해 U+골프 고객들에게 이들의 전체 경기를 보여주고자 단발성으로 오전부터 중계를 제공한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1일 차는 오전 8시 10분부터 신지애, 이정은, 최혜진 선수를, 2일 차는 오전 8시 30분부터 김효주, 이소영, 임희정 선수를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U+골프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서비스의 2개 채널을 통해 대회 기간 매일 각각 2개조(6명)에 대해 독점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상악화 등으로 경기가 지연될 경우 조편성이 변경될 수 있으며 U+골프 앱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해설은 양일 모두 동일하게 채널1은 김홍기 해설위원, 한형구 캐스터가 채널2는 김형주 해설위원, 김형책 캐스터가 진행한다. 대회 기간 U+골프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U+골프 모바일 앱 안에서 본인의 스윙 영상으로 독점중계 해설자에게 레슨을 신청할 수 있고 선정되면 생방송 또는 방송 종료 후 VOD를 통해 자신의 스윙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확인할 수 있다.

또 U+골프에서 독점중계 중인 선수가 우승하거나 홀인원·알바트로스·이글을 기록할 경우 해당 선수 경기 중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00만원(1명) ▲백화점상품권 20만원(1명) ▲치킨교환권(30명)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