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늘출발'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공: 애경산업)
애경산업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늘출발'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애경산업이 배송서비스를 강화한다. 애경산업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밤 23시 59분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오늘출발’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늘출발 서비스는 소비자의 주문내역을 실시간으로 수집해 당일 배송하는 서비스이다. 애경산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2080, 케라시스, 리큐, 트리오 등 오늘출발 상품 215종을 자정 이전인 23시 59분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기존 인터넷 쇼핑 물류는 보통 오후 3시까지 주문을 완료해야 다음 날 배송이 가능했지만 오늘출발 서비스는 기존보다 마감 시간이 대폭 늘어난 밤 23시 59분까지 주문해도 가능하다.

이를 위해 애경산업은 CJ대한통운과 상품의 입고·보관, 주문 취합·처리, 배송까지 통합돼 물류처리 과정이 간소화되는 풀필먼트 서비스(Fulfillment Service) 계약을 맺었다. 회사 측은 특히 물류처리 과정 간소화로 보관 및 배송 기간이 짧아지며 제품 파손 위험도 감소돼 구매자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란 기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배송 서비스는 온라인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높이기 위해 오늘출발 배송 서비스 제공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애경산업은 오늘출발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오는 29일 무적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으로 무료배송뿐만 아니라 네이버 포인트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스토어 스토어찜, 소식알림을 설정한 고객들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