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흔한남매 영상제작놀이패키지 과자선물세트 출시
롯데제과, 흔한남매 영상제작놀이패키지 과자선물세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제공: 롯데제과)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제공: 롯데제과)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롯데제과가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지난 3월 출시돼 1주일만에 완판됐던 ‘롯데제과X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에 이은 2탄이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에는 치토스·칸쵸·꼬깔콘·카스타드·칙촉 등 인기 제품 9종과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슬레이트, LED조명, 스티커, 플레이카드 등 4종의 구성품이 함께 들어가 있다. 또한 과자선물세트 케이스는 절취선에 따라 자르고 붙이면 영상제작 놀이판과 휴대폰 거치대로 변신, 4종의 구성품과 함께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게 만들었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는 11번가를 시작으로 추후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11번가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1만 8900원이다.

롯데제과는 이번 과자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SNS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내달 1일까지 진행되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제품 개봉 영상과 ‘흔한남매언박싱이벤트’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흔한남매 봉제인형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달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오는 17일까지 11번가에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 부여 이용권(3명), 키자니아 이용권(5명) 등을 증정, 과자선물세트와 함께 배송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