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대전. (제공: 롯데쇼핑)
스포츠 브랜드 대전. (제공: 롯데쇼핑)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롯데온(ON)이 오는 13~19일 ‘스포츠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과 롯데백화점몰에서 동시 진행하는 행사로 ‘여름 상품 최종가’를 테마로 별도 행사 페이지를 구성해 진행한다. 나이키, 컨버스, 반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휠라 등 스포츠 인기 5대 브랜드가 참여하며 여름 베스트 아이템 위주의 의류 및 잡화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특히 브랜드별 인기상품 위주로 대표 품목을 선정했다. 나이키 ‘에어맥스·데이 브레이크’ 와 휠라 ‘레이트레이서’ 를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그 밖에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클래식 블랙’, 나이키 ‘W 데이브레이크’ 등이 있다.

곧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 신상품도 미리 준비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리모 플리스 자켓’, 반스 ‘NEW 스니커즈’, 휠라 ‘팔레트 보아 플리스 자켓’ 등이다.

대표 상품을 포함해 행사 진행 상품에 대해서는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페이지 상품에 한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최대 7천원 적립 사은도 진행한다.

김주성 롯데백화점 스포츠레저MD팀 팀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온라인몰에 풀어내고자 해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나이키, 컨버스 등 스포츠 인기 브랜드 여름 상품을 비롯해 가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