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KT, 아이폰 전문 ‘올레 AS센터’ 구축
KT가 아이폰 전문 A/S센터 ‘올레 AS센터’를 전국 10곳에 구축한다고 14일 밝혔다. 이곳에서는 아이폰 전문 엔지니어의 1:1 상담과 원스톱 A/S를 받을 수 있다. 또 엔지니어 실명제, 장인제도 등을 도입해 책임 A/S를 구현할 예정이다. KT는 4월 중 수도권과 주요 광역도시 8곳에 센터를 열고 5월까지는 총 10곳의 아이폰 전문 A/S센터를 운영할 방침이다.

◆ SKT, 멤버십 차감 없는 소셜커머스 서비스 ‘초콜릿’ 출시
SK텔레콤이 T멤버십 고객에게 제휴 브랜드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소셜커머스 개념의 ‘초콜릿’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초콜릿은 T멤버십 고객에게 멤버십 한도 차감 없이 제휴 브랜드의 상품‧서비스를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 LGU+, 일반폰서도 페이스북·미투데이 쓴다
LG유플러스(U+)가 일부 일반폰에서도 SNS, 지도 등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할 수 있는 ‘어플타운’ 서비스를 출시한다. 이 서비스는 앱을 클릭하면 서버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구동해 화면을 전송해주는 방식으로 페이스북‧미투데이 등 20여 종의 스마트폰 앱을 제공한다.

<중화학>
◆ 향기나는 엘리베이터 타보실래요?
현대엘리베이터가 운행하는 동안 천연향이 나오는 ‘향기나는 엘리베이터’를 개발했다. 이 엘리베이터에는 단순한 방향제를 설치한 것이 아니라 천연향 액을 자연바람으로 증발시켜 지속적으로 일정하게 공급하는 증발식 향 공조 시스템을 적용했다. 향의 종류는 생솔잎에서 추출한 솔잎향, 강화약쑥 생잎에서 추출한 약쑥향, 보성녹차 잎에서 추출한 녹차향 등이다.

◆ 현정은 회장, 브라질 명예영사 취임
14일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에드문두 후지타 주한 브라질대사로부터 명예영사 임명장을 받았다. 이로써 앞으로 현 회장은 한국과 브라질 양국 간 교류 증진과 경제‧�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민간외교관으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레저Life>
◆ 코레일관광, 가족과 떠나는 ‘白도라지 관광열차’
코레일관광개발이 나들이와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백도라지 관광열차’를 선보였다. 야산 백도라지 채취 체험 후에는 직접 채취한 도라지를 1인당 1㎏씩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청풍호반, 청풍문화단지 등을 돌아본 후에는 단양 팔경 중 으뜸인 ‘도담삼봉’을 관광한다. 출발일은 오는 23일, 30일, 5월 5일, 5월 7일이며 가격은 3만 9000원부터다.

◆ KAL호텔,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KAL호텔은 새봄을 맞아 ‘마일로 호텔로’ 상품 2박 이상을 이용하는 SKYPASS회원과 ‘얼리 버드’ 고객을 대상으로 조식이나 석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상품은 15일부터 5월 4일까지 2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 중 주말 이용 또는 객실 Up-Grade 상품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며 ‘마일로 호텔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공제해 호텔을 이용하는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자동차>
◆ 현대차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펑펑
현대자동차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8일까지 현대차 판매점과 이마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 추첨을 통해 드림상 9명(에쿠스, 제네시스, 그랜저 등 1대씩)에게 대표 차량을, 가족사랑상 1명에게 1000만 원 신세계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는 응모권에 있는 번호를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에 입력하면 된다.

◆ 한국지엠, 백혈병 어린에게 사랑의 ‘헌혈증·기부금’ 전달
한국지엠이 최근 임직원 대상으로 헌혈캠페인을 통해 모은 헌혈증서와 기부금 2000만 원을 버키트 세포형 백혈병으로 치료 중인 김성우(14) 군과 어머니에게 전달했다. 아울러 헌혈에 참여하지 못한 외국인 임직원들의 정성어린 선물(닌텐도DS)도 함께 전해주며 빠른 쾌유를 빌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