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협업 프로모션. (제공: 파리바게뜨)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협업 프로모션.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파리바게뜨가 오는 16일까지 자체 배송 서비스인 파바딜리버리와 카카오 선물하기의 서비스 연동을 기념해 최대 20%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파리바게뜨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특정 인기 제품 8종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방법도 간편하다.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 상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제품 교환권(쿠폰) 하단의 ‘지금 배달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배달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다양한 제품을 자이언트 펭수가 그려진 박스에 담은 ‘펭수 먹빵박스’ ▲팥빙수와 꽃빙수를 제공하는 ‘빙수 투게더 세트’ ▲신선하고 든든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제공하는 ‘집콕 한끼 세트’ 등 8종이다. 특히 ‘펭수 먹빵박스’는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으로 판매되며 프로모션 동안 펭수 롤리팝(막대사탕의 일종)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오는 17~31일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씨티카드나 신한카드로 카카오 주문하기를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 구매 시 3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더 편리하게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도록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와 연동하게 됐다”며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