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생일 팬미팅. (제공: 광동제약)
펭수 생일 팬미팅. (제공: 광동제약)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광동제약이 자사 비타500 모델인 펭수의 생일을 맞아 지하철역 옥외 광고에 펭수 생일광고를 게재하는 등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펭수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옥외광고 투표이벤트를 자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에서 진행했다. 옥외광고 컨셉은 ‘우리의 비타민’ ‘해피 펭수데이’ ‘그냥 펭랑해’ 등 3가지 시안이 준비됐으며 이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냥 펭랑해’가 선정됐다.

옥외광고로 선정된 컨셉은 펭수 생일을 전후해 용산역·선릉역 등 수도권 소재 지하철역 옥외 광고판에 게시 중이며 오는 1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스크린도어에 설치된 펭수 생일광고를 핸드폰으로 찍어 해시태그 #비타펭수야생일축하해를 붙인 뒤 본인의 SNS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펭수 스티커를 증정한다.

펭수의 생일 파티 형식으로 개최된 팬미팅에도 비타500이 함께 했다. 펭수 생일인 지난 8일 오후 8시 8분에 열린 팬미팅은 EBS 스페이스홀에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온택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광동제약은 펭수 생일 축하를 위해 비타500, 비타500 데일리스틱, 비타500젤리, 비타500F, 비타500로열폴리스 등 비타500 라인업을 총동원해 후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