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되는 ‘온앤오프’의 직장인 체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워크숍’ 포스터 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
13일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되는 ‘온앤오프’의 직장인 체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워크숍’ 포스터 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LG유플러스가 6인조 보이그룹 ‘온앤오프’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을 오는 13일 오후 4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 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 워크숍은 아이돌이 연수원에 가서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예능이다. 첫 번째 ‘빅톤’ 두 번째 ‘골든차일드’에 이어 세 번째 주인공으로 온앤오프가 출연한다. 온앤오프는 멤버 중 세명은 보컬에 특화된 ‘온(ON)’팀, 다른 세 명은 댄스 퍼포먼스에 특화된 ‘오프(OFF)’팀으로 나뉘어 노래와 춤 실력으로 승부욕을 발휘하고 열정적인 신입사원 모습을 보여 줄 계획이다.

온앤오프의 ㈜아이돌 워크숍은 총 5회로 제작되어 13일부터 화·목 오후 4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프로그램 공개를 기념해 시청 고객 대상으로 온앤오프 멤버들 친필 사원증과 사인 포토카드 등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가 비하인드 영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회사 생활이라는 만들어진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그려지는 멤버들의 상황극, 새로운 멤버 간 케미가 ㈜아이돌 워크숍의 묘미다”라며 “아이돌 팬의 덕질을 끊임없이 양산할 수 있는 창의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지속 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