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8월 ‘아이꼬야 찍을꼬야’ SNS 이벤트 시행
남양유업, 8월 ‘아이꼬야 찍을꼬야’ SNS 이벤트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 아이꼬야 찍을꼬야 이벤트. (제공: 남양유업)
남양 아이꼬야 찍을꼬야 이벤트. (제공: 남양유업)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남양유업의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가 무더위가 기승하는 8월을 맞이해 ‘아이꼬야 찍을꼬야 콘테스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꼬야 찍을꼬야’ 이벤트는 남양유업의 정기 이벤트 중 하나로 매월 다양한 주제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이달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름날의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자는 주제로 진행이 된다.

이벤트는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이꼬야 제품을 먹는 아이의 모습을 사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꼬야 아기 먹거리 세트와 주문 제작 포토 머그컵을 선물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일은 오는 28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 중 이달의 ‘꼬야 친구’로 선정되면 이벤트 참가 사진이 아이꼬야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 소개될 예정이다.

‘아이꼬야’는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브랜드로써 ‘한 번 더 생각한 우리 아이 안심 먹거리’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유아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와 무더운 날씨로 외출이 어려운 가운데 누구나 쉽게 집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 등을 지속 시행해 소비자들께 작은 즐거움이라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