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경영대학 전경 (제공: KAIST 경영대학) ⓒ천지일보 2020.8.5
KAIST 경영대학 전경 (제공: KAIST 경영대학) ⓒ천지일보 2020.8.5

[천지일보 서울=박주환 기자] KAIST 경영대학은 오는 12일 오후 7시 ‘2021학년도 MBA·Master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테크노MBA ▲프로페셔널MBA(야간) ▲사회적기업가MBA ▲정보미디어MBA ▲금융MBA ▲디지털금융MBA(야간) 등 6개 MBA 과정과 금융공학 석사, 녹색경영정책 석사 등 2개의 Master 과정에 대한 소개 및 전공별 정보를 제공한다.

입학설명회는 오후 7시부터 화상회의 서비스 줌(zoom)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회의실을 분리해 전공별 세션을 진행한다.

전공별 세션에서는 각 과 교수, 재학생, 동문들이 참여해 각 전공의 교과과정과 학교생활, 향후 진로 등에 대해 정보를 나눌 수 있다. 입학설명회 참여방법은 KAIST 경영대학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고 Zoom 초대링크를 받으면 된다.

KAIST 경영대학은 불확실성이 높아지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춰 급변하는 기술·경영 트렌드를 반영하고 새로운 가치와 혁신을 이루는 기술과 경영 융합형 리더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김영배 KAIST 경영대학장은 “KAIST 경영대학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급격한 산업 변화에 대응, AI기술 및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탁월한 경영 의사결정 역량 향상을 위한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커리큘럼과 기술 기반 창업뿐만 아니라 기존 기업의 신사업 기회를 창출하는 기업가정신 커리큘럼을 각 전공에 반영하고 있다”며 “이번 입학설명회를 통해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KAIST 경영대학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견 관리자와 임원, CEO를 대상으로 하는 2년 주말 정규 과정인 Executive MBA는 오는 26일 오후 7시 별도의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온라인 사전 신청은 경영대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