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들이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제공: KT)
KT 모델들이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제공: KT)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KT가 8월 한여름을 맞아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의 고객들을 위한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는 Seezn(시즌)의 대표 월정액 상품인 ‘시즌 믹스’를 3개월간 월 100원에 제공하는 ‘시즌믹스 최초가입 월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 믹스’는 200여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 편의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콘텐츠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2만 2천원 상당의 ‘코코’ 포인트를 함께 제공한다.

‘코코’는 최신 영화나 지상파 드라마 및 예능 등의 유료 VOD를 단 건으로 구매하거나 지상파 또는 종편 무제한 다시 보기 패키지 등의 콘텐츠팩을 이용할 때 모두 활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에 시즌 믹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및 간편페이 등과 같은 결제 수단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4개월부터는 정상가인 9900원에 이용하게 된다. 또 올레tv에서 제공하는 4종의 지상파 다시보기 월정액 상품인 ‘지상파 3사(MBC·KBS·SBS) 무제한 즐기기’를 이용하는 가입자라면 올레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Seezn에서도 추가 결제 없이 이어서 볼 수 있다.

콘텐츠 구매 고객 대상 경품과 혜택도 마련됐다. ‘MBC ALL 무제한즐기기’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싹쓰리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SBS 런닝맨 10주년을 기념해 ‘시청자가 뽑은 런닝맨 레전드 10편’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도 Seezn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오는 16일까지 ‘지브리 명작패키지 1(소장용)’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브리 머그컵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