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토) 오후 7시 U+아이돌Live에서 독점 생중계되는 ‘아아콘2’ 포스터 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
8일(토) 오후 7시 U+아이돌Live에서 독점 생중계되는 ‘아아콘2’ 포스터 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LG유플러스가 리얼리티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로그U’의 합동 언택트 콘서트 ‘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 시즌2(아아콘2)’를 오는 8일 U+아이돌Live에서 독점 생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로그U는 인기 아이돌의 여행지 일상을 담아낸 U+아이돌Live의 자체제작 콘텐츠로 시즌2에서는 빅톤, 오마이걸, 아이콘(iKON)이 출연하며 누적 조회수 250만회를 돌파했다. 아아콘2는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팬들이 사전 투표로 정한 아이템을 콘서트 중 인터뷰 주제로 사용하고 공연 중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며 언택트 시대 온라인 콘서트로 즐길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생중계는 U+아이돌Live의 대표 기능인 멤버별 멀티뷰 직캠과 더불어 3D 오디오 기술(EX-3D SOUND)을 보유한 디지소닉과의 협업으로 오프라인 공연이 주는 현장감을 재현했다.

아아콘2 개최를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U+아이돌Live 앱에서 아아콘2 시청 예약 및 시청 고객 대상 ▲현장 촬영 사인 포토(3명) ▲모바일 아이스크림 교환권(1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SNS로 아아콘2 시청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인 포스터(15명)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U+아이돌Live에서 자체제작 콘텐츠로 처음 선보인 아이로그U가 시즌2까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성료했다”며 “아이로그U 시즌2의 마무리인 아아콘2는 언택트에 최적화된 최고의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만큼 많은 팬들이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