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2020 한난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 개최 (출처: 한국지역난방공사) ⓒ천지일보 2020.8.3
한국지역난방공사가 3일 공사 강당에서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 발굴 및 청년 일자리 기회 창출을 위해 실시한 ‘2020 한난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한국지역난방공사) ⓒ천지일보 2020.8.3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3일 공사 강당에서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 발굴 및 청년 일자리 기회 창출을 위해 실시한 ‘2020 한난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시행한 이번 공모전은 집단에너지·신재생에너지·에너지절약 등을 주제로 동영상과 인쇄광고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7주간의 공모 접수 후 온라인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을 비롯해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28점의 작품을 최종 선정해 총 1400만원의 상금을 지급했다.

공모전 수상작은 ▲공사 유튜브 등 SNS 채널 ▲따뜻:한난 사보 ▲인쇄매체 등 공사 공식 홍보채널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은 예년에 비해 출품 건수가 대폭 증가함은 물론 수준 높은 작품이 대거 출품됐다”며 “공사는 국민과 함께 행복한 세상을 가꾸는 친환경 에너지리더로서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해 국민과 적극 소통하는 한편 집단에너지의 친환경성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