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프로모션. (제공: 맘스터치)
요기요 프로모션. (제공: 맘스터치)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맘스터치가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에서 3일 하루 동안 전 메뉴를 4천원 할인하는 ‘슈퍼 세일 컬렉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 세일 컬렉션’은 배달 앱 요기요와 100여개의 외식 브랜드가 함께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맛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맘스터치 역시 뜨거운 사랑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에 동참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3일 하루동안 주문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맘스터치의 전 메뉴에 대해 4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적용은 요기요 앱에서 맘스터치 메뉴를 선택 주문할 때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이용하면 자동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또한 요기요 앱 입점 매장에 한해서만 진행되며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 내 ‘슈퍼 세일 컬렉션’ 배너 클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합리적인 금액으로 메뉴를 즐기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맘스터치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홈핑·홈크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