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해명… 무슨 일?
홍석천 해명… 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석천(출처: 홍석천 인스타그램)
홍석천(출처: 홍석천 인스타그램)

홍석천 해명… “남희석 때문 개그맨 그만? N0”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개그맨 남희석 때문에 개그계를 떠났다는 보도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홍석천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민감하고 조심스러운 시기지만 저의 침묵이 또 다른 오해를 불러올 수 있을 것 같아 적는다”고 말문을 열었다.

홍석천은 이어 “제가 남희석씨 때문에 개그맨을 그만두게 됐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방송에서 했던 이야기가 앞뒤 맥락은 빠지고 자극적으로 포장돼 안타깝다”고 전했다.

홍석천은 “이런 시기에 제게 최소한의 확인 과정 없이 자극적인 제목으로 기사를 쓰신 분들께도 서운한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홍석천은 또한 “저는 지금 이 순간도 남희석씨와 누구보다 친하게 지내고 있고 남희석씨는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고 제가 좋아하는 동생”이라며 “아울러 김구라씨 역시 제 친한 친구이기 때문에 이런 상황을 바라보는 제 마음이 안타깝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 모두 가볍게 움직이는 분들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잘 마무리되길 바라며 조용히 믿고 기다려보려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남희석은 김구라의 방송 태도가 무례하다고 지적하면서 논란이 제기됐다.

MBC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입장문을 통해 “우리가 지켜본 김구라는 출연자들에게 무례한 MC가 아니다”라며 “오해가 풀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