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농협중앙회 본관 3층에서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왼쪽 다섯번째)와 직원들이 주머니(money) 통장 적금 출시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농협상호금융) ⓒ천지일보 2020.7.31
7월 28일 농협중앙회 본관 3층에서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왼쪽 다섯번째)와 직원들이 주머니(money) 통장 적금 출시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농협상호금융) ⓒ천지일보 2020.8.3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이 지난달 28일 비대면 수신 상품인 ‘주머니(Money) 통장·주머니(Money) 적금’을 출시하고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했다.

‘주머니(Money)통장·적금’은 2030세대를 주 가입대상으로 개발된 상품으로 ‘재미있는 저축(Fun Saving)’을 모토로 해 의식적인 저축 활동 없이도 쉽게 재테크를 한다는 특징이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8일까지 ‘주머니(Money)에 쏙쏙!’ 대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주머니(Money) 통장과 적금을 동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북 플렉스 ▲아이패드프로 ▲다이슨 에어랩스타일러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출시행사에서 “이번 주머니(Money) 통장·적금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케 재테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친근하고 간편한 농협·고객과 함께하는 농협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콕뱅크 앱과 스마트상담센터 그리고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