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제공: SPC그룹) ⓒ천지일보 2020.7.31
8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제공: SPC그룹)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가 8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천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케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비롯됐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중이다.

8월의 파바데이는 ‘랜선 여행’을 주제로 진행된다. 대표 제품은 ▲부드럽고 달콤한 영국식 대표 디저트 ‘트로피칼 파운드’ ▲고소한 버터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살린 ‘파리의 바게뜨’ ▲이탈리아 현지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그릴드 치킨 포카챠’ ▲진한 우유 생크림 케이크 위에 국내산 제철과일을 얹은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등이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해 해피앱을 통해 3천원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내달 선정된 프로모션 제품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아침 메뉴인 ‘포켓샌드 카야토스트’로 살짝 데우면 현지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아이스캔디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1~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이달부터 오는 9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3천원 혜택 쿠폰을 모두 사용한 해피앱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쿠폰을 증정하고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 서비스 주문 시에도 구매금액이 1만 3천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지원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맛과 풍미를 담은 제품으로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