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언택트 휴가 썸머 씨티 카캉스 참가자 모집. (제공: 풀무원샘물) ⓒ천지일보 2020.7.30
도심 속 언택트 휴가 썸머 씨티 카캉스 참가자 모집. (제공: 풀무원샘물)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풀무원샘물이 자동차극장 영화 관람 기회와 특별 제작한 굿즈를 증정하는 ‘썸머 씨티 카캉스(Car+Vacation)’를 진행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달 5일까지 약 26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국내로 휴가를 떠나는 인트라바운드 여행뿐만 아니라 ‘호캉스(Hotel+Vacation)’와 ‘골캉스(Golf+Vacation)’처럼 도심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풀무원샘물이 기획한 ‘썸머 씨티 카캉스’ 또한 차 안에서 편안케 즐기는 일상 속 휴가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잠실자동차극장에서의 ▲영화 관람 기회와 업사이클링 가방과 와펜 ▲여행용 담요 및 도서 ▲먹는 샘물 등으로 구성된 굿즈를 증정한다.

‘썸머 씨티 카캉스’는 내달 15일 잠실 자동차극장에서 최신 인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여름 내내 도심 속에서 휴가를 즐기는데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특별 제작 키트를 증정한다.

특별 제작 키트는 ‘풀무원샘물 by Nature’ 제품은 물론 피크닉을 즐길 때도 적당한 사이즈와 데님 소재가 특징인 가방과 개성에 맞춰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와펜, 얇은 두께로 실내외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여름 담요 및 도서 등 총 5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풀무원샘물은 코로나19로 경기가 침체한 가운데 상생의 의미를 전하고자 국내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및 독립서점과 협업해 특별 제작 키트를 구성했다. ‘이스트 인디고’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가방은 버려진 데님 천을 재탄생 시켜 지속 가능한 의미를 더했으며 도서는 ‘땡스북스’에서 일상 속 휴가 컨셉에 맞는 도서를 큐레이션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썸머 씨티 카캉스’는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영화 관람은 물론 간식 증정과 퀴즈 등 모든 이벤트를 차 안에서 편안케 즐길 수 있다”며 “특히 여름 내내 휴가를 즐기는 것 같은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굿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