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이대호 회장(왼쪽에서 네번째)·양의지 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 등이 CLEAN to PROTECT’ 캠페인 후원 협약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 2020.7.29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이대호 회장(왼쪽에서 네번째)·양의지 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 등이 CLEAN to PROTECT’ 캠페인 후원 협약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이 사단법인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29일 부산 농심호텔에서 ‘CLEAN to PROTECT(클린 투 프로텍트)’ 캠페인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CLEAN to PROTECT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 종식하는데 함께 앞장서기 위한 캠페인이다. 랩신은 한국 프로야구 선수들이 깨끗한 위생 환경 속에서 수준 높은 경기력을 선보이는 데 도움을 주고 지역 사회 위생과 발전을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랩신은 협약식을 통해 소비자가 기준 5천만원 상당의 랩신 V3 새니타이저겔·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등 위생용품을 지원했다. 지원된 물품은 선수들의 개인 위생관리와 협회에서 진행하는 지역사회 발전 행사 및 사회공헌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김남수 상무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이대호 회장·양의지 이사·김태현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랩신 관계자는 “랩신과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는 선수들의 개인 위생 관리와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 및 사회공헌을 위해 이번 협약식을 결정했다”며 “랩신은 개인 스스로가 위생관리에 대해 인지하고 청결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캠페인 진행 및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