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SKT 7월 T데이 프로모션. (제공: CJ푸드빌) ⓒ천지일보 2020.7.27
뚜레쥬르 SKT 7월 T데이 프로모션. (제공: CJ푸드빌)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천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1인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T-Day 혜택 이용 시 T멤버십 기본 할인 혜택은 제공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또한 신한 PayFAN 앱 터치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로 2천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의 ▲빵 ▲케이크 ▲음료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무더위를 잊게 할 빙수·쉐이크 등 시즌 제품은 물론이고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지친 마음에 힐링을 선사할 달콤한 디저트를 시원한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기회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 4월 진행한 티데이 프로모션에 고객들이 보내준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다양한 제품을 즐기며 한 여름의 여유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