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카페·네스카페’ 여름 레시피 챌린지.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 ⓒ천지일보 2020.7.27
‘나만의 카페·네스카페’ 여름 레시피 챌린지.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네스카페 커피와 함께 시원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나만의 카페·네스카페’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9월 20일까지 네스카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네스카페 수프리모·네스카페 콜드브루’를 활용한 여름 레시피 챌린지를 진행한다. 네스카페가 두 달간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및 ‘네스카페 콜드브루’ 레시피를 따라 만들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나만의카페 #네스카페 #레시피명)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마샬 액톤 스피커 화이트(1명) ▲드롱기 크레마(3명) ▲파리바게뜨 E쿠폰 1만원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네스카페 제품 2종은 해당 레시피 콘텐츠의 쇼핑태그를 통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층 더 고급스러운 여름 홈카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볼 메이커 증정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네스카페 샵을 비롯한 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등 온라인 판매처(쿠팡 제외)에서 네스카페 커피 및 분말음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이스볼 메이커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네스카페 콜드브루, 네스카페 오리진스,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티 아이스티 등이며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아이스볼 메이커는 커다란 구슬 형태의 얼음을 간편케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 각얼음과 비교해 천천히 녹고 오랜 시간 유지돼 아이스 커피 등 차가운 음료를 즐기기 제격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