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e샵, 집으로ON·라이틀리 오만개의 행복 기획전. (제공: 대상㈜) ⓒ천지일보 2020.7.27
정원e샵, 집으로ON·라이틀리 오만개의 행복 기획전. (제공: 대상㈜)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내달 14일까지 '집으로ON·라이틀리 오만개의 행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집으로ON'은 다양하고 트렌디한 음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라이틀리'는 평소에 접하던 메뉴를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다.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에서 ‘집으로ON’과 ‘라이틀리’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내달 14일까지 해당 브랜드 상품 판매량이 5만개를 넘어설 경우 ‘집으로ON’ 및 ‘라이틀리’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적립금 2천원을 제공하며 합산 결제액이 3만 5천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적립금은 기획전 종료 이후 7일 이내 개별 지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누룽지 반계탕' '듬뿍 어린이볶음밥' '대구식 파육개장·서울식 양지설렁탕' '곤약브리또·곤약죽' '면이 된 곤약·밥이 될 곤약' 등 인기 간편식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실시간 결제 개수는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행사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쇼핑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추가 적립금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