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제공: SK매직) ⓒ천지일보 2020.7.27
SK매직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제공: SK매직) ⓒ천지일보 2020.7.27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SK매직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포터블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은 1구형 모델로 별도 설치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딩 타입이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집밥을 즐기려는 1인 가구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테이블 위에 비치해 보조 조리기기로 활용할 경우, 즉석에서 조리가 가능하고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슬림하지만 최대 출력은 2000W로 3구 레인지에 준하는 화력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빠른 조리로 요리 시간을 줄이고, 요리의 맛을 극대화한다. 조리온도는 다이얼 방식으로 손쉽게 조절 가능하며, 5단계 온도 설정 모드로 (120 ℃ ~ 200 ℃) 편리하고 손쉽게 죽, 찌개, 구이 등 각종 요리에 따라 선택해 조리 가능하다. 또, 80 ℃ ‘보온’ 기능이 있어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라운딩형으로 디자인했으며, 사각 타입 대비 공간 효율성이 높아 좁은 주방은 물론 야외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자동 꺼짐, 과열 방지 등 안전장치 기능이 탑재됐으며, 어린이나 반려동물로 인한 조작 및 동작 방지를 위한 잠금장치가 있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전기레인지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도 1위, 국내외 디자인상 석권 등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34년 주방가전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전기레인지 시장 1위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의 판매가는 12만 9000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