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름방학)
(출처: 여름방학)

여름방학 공식입장… “왜색 논란에 촬영지 집 외관 변경”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tvN 예능프로그램 ‘여름방학’ 측이 왜색 논란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여름방학’ 측은 2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시청자분들이 주신 의견을 감사하고 겸허한 마음으로 수용해 ‘여름방학’의 집 외관 변경을 진행했다”며 “3회까지는 기존 촬영본을 활용하여 편집을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라 외관 변경이 반영된 집을 방송에서 보여드릴 수 있는 시점은 4회부터가 될 것 같다”고 게재했다.

여름방학 공식 SNS
여름방학 공식 SNS

이어 “2회, 3회 방송분도 편집 등을 통해 최선을 다해 방송을 선보이도록 할 예정”이라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는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7일 첫 방송 후 ‘여름방학’은 배경이 된 집이 일본의 적산가옥을 연상케 한다는 논란이 일었다.

다음은 ‘여름방학’ 제작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여름방학' 제작진입니다.

시청자분들이 주신 의견을 감사하고 겸허한 마음으로 수용해 '여름방학'의 집 외관 변경을 진행하였습니다.

3회까지는 기존 촬영본을 활용하여 편집을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라, 외관 변경이 반영된 집을 방송에서 보여드릴 수 있는 시점은 4회부터가 될 것 같습니다.

2회, 3회 방송분도 편집 등을 통해 최선을 다해 방송을 선보이도록 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는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 '여름방학' 제작진 올림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