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물류센터에서 의료진에게 전달할 간식세트를 차량에 싣고 있다. (제공: 이마트24) ⓒ천지일보 2020.7.24
남양주물류센터에서 의료진에게 전달할 간식세트를 차량에 싣고 있다. (제공: 이마트24) ⓒ천지일보 2020.7.24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이마트24가 전국재해구호협회 산하 13개 병원 및 보건소 의료진에게 응원간식을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의미를 담아 응원 간식세트를 지원한다.

지난 5월 이마트24 김성영 대표가 ‘덕분에 챌린지’에 한데 이어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간식 세트를 지원케 됐다.

이마트24는 지친 의료진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출출함을 달랠 수 있는 먹거리로 응원 간식세트를 구성했다. 응원 간식세트는 민생컵라면, 민생감자칩, 아임이 다크초콜릿, 아임이 맛있는 군밤, 대용량 비타민음료 하루e만큼비타투게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달 24일 물류차량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 산하 13개 병원·보건소를 순차적으로 돌며 의료진 2천여명에게 응원 간식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코로나19 관련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응원키 위해 간식을 제공케 됐다”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