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소방서(서장 안경욱)가 지난 14일 제8대 후반기 안산시의회 의장단 7명이 안산소방서를 격려방문 했다고 밝혔다.  ⓒ천지일보 2020.7.15
안산소방서가 지난 14일 제8대 후반기 안산시의회 의장단 7명이 안산소방서를 격려방문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안산소방서) ⓒ천지일보 2020.7.15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안산소방서(서장 안경욱)가 지난 14일 제8대 후반기 안산시의회 의장단 7명이 안산소방서를 격려방문 했다고 밝혔다.

박은경 의장은 안산소방서장으로부터 일반현황 및 코로나19 상황대책반의 운영상황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선제적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박 의장은 "안산시민의 안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열악한 환경에서도 묵묵히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이 자랑스럽고 깊은 감사의 마음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안경욱 서장은 "바쁘신 중에도 방문해주신 안산시의회 박은경 의장과 의장단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의용소방대 활동에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안산시 의용소방대 지원에 관한 조례가 본회의에 통과된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예산지원 등 의용소방대 운영 발전방향에 대한 지원을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