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타이틀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베리드 스타즈’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0.7.15
콘솔 타이틀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베리드 스타즈’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0.7.15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스튜디오 라르고(Studio LARGO, 디렉터 진승호)’에서 개발한 콘솔 타이틀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붕괴 사고에 직면한 게임 도입부를 비롯해 캐릭터 간 커뮤니케이션 요소 및 관계도 시스템, 타임라인 등 플레이 방식을 유추할 수 있는 장면들을 약 3분 분량의 클립(Clips) 영상 형태로 구성했다.

특히 게임 내 SNS인 ‘페이터’를 통해 단서를 수집하고 캐릭터들 간 커뮤니케이션으로 인한 주인공의 멘탈 변화 등 구체적인 플레이 방식과 함께 박성태 및 남도형 등 유명 성우들의 더빙을 통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 ‘회색도시’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콘솔 타이틀로, 오는 30일 ‘PlayStation(PS4, PS VITA)’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현재 각 기종별 타이틀에 대한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다.

한편 ‘베리드 스타즈’는 서바이벌 오디션 도중 발생한 의문의 붕괴사고로 고립된 캐릭터들이 생존을 위해 펼치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캐릭터들 간 다양한 갈등 요소들을 ‘커뮤니케이션’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베리드 스타즈’ 발매 전까지 추가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사전예약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