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맞춤형 컨설팅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홍보물. (제공: 수원시) ⓒ천지일보 2020.7.15
수원시 맞춤형 컨설팅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홍보물. (제공: 수원시) ⓒ천지일보 2020.7.15

오는 8월 25일 참여자 선정

[천지일보 수원=류지민 기자]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 관내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경쟁력 확보를 지원하고자 맞춤형 컨설팅 지원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성균관대학교와 경희대학교가 협력해서 진행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인 지난 10일을 기준으로 수원시에서 창업 후 6개월 이상 지난 사업자다. 최근 3년 이내에 정부포상을 받은 자,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한 자,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관련 학습프로그램을 이수한 자는 지원 우대 대상자다.

사업신청서, 사업계획서 등 관련 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자, 대기업 프랜차이즈 직영점 또는 가맹점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분야는 기술지도(5개사) 또는 디자인 현안해결 및 SNS 마케팅(6개사)이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8월 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청 서식은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신청 시 사업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기업소개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 필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는 오는 8월 25일에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사회적경제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