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은 생애 처음으로 아시아나항공을 탑승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 아시아나항공)

이스탄불, 제주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 ‘와르르’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아시아나항공을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생애 처음으로 아시아나항공을 탑승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시아나클럽 내 온라인쇼핑몰 샵앤마일즈를 이용하는 회원이 오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아시아나항공을 처음으로 탑승하면 첫 탑승편에 대해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준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인천~이스탄불 왕복 항공권 1인 2매(1명), 제주 왕복항공권 1인 2매(5명)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내 아시아나항공 탑승 후기를 게시한 블로그나 카페의 웹주소를 샵앤마일즈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천~이스탄불 왕복항공권 1인 2매(1명), 제주 왕복항공권 1인 2매(5명), 호텔 1박 숙박권(2명), 영화 티켓 1인 2매(300명)를 제공한다.

만일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샵앤마일즈 기존 구매 이력이 있거나 행사 기간 내 신규 구매를 완료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2일 아시아나클럽 이벤트 당첨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샵앤마일즈(www.shopnmiles.co.kr)는 아시아나클럽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로 G마켓, 11번가, GS샵, 롯데닷컴 등 21개 쇼핑몰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금액 1000원당 최대 10마일리지까지 적립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