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출처: 김호중 인스타그램)
김호중(출처: 김호중 인스타그램)

김호중 해명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가수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장과 만난 사실에 대해 해명했다.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14일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 청장을 만나게 된 건 사실”이라면서 “하지만 병역 관련 문의차 방문했을 뿐, 어떠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한 매체에서 주장하고 있는 김호중의 군 연기 기간인 730일 초과에 대해선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현재 730일 중 90여일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이며, 7월 3일 신체검사를 새로 받았으며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병무청은 지난 12일 “병무청장은 가수 김호중과 관련하여 어떤 누구와도 접촉한 사실이 없으며 부탁받은 사실이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고 알렸다.

▶다음은 김호중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중 청장과의 사적만남에 관련해 당사의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 청장을 만나게 된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병역 관련 문의차 방문했을 뿐, 어떠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한 매체에서 주장하고 있는 김호중의 군 연기 기간인 730일 초과에 대해선 전혀 사실무근입니다.

현재 730일 중 90여 일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이며, 7월 3일 신체검사를 새로 받았으며,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며, 재검신청 결과가 나오는 대로, 추후 병역일정을 잡을 계획입니다.

공식적으로 발표할테니 부디 추측기사나 허위제보 기사를 자제 부탁드립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