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원 사과… 무성의 댄스 논란
다원 사과… 무성의 댄스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원 사과(출처: 디지털 스튜디오 M2 유튜브)
다원 사과(출처: 디지털 스튜디오 M2 유튜브)

다원 사과… 무성의 댄스 논란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그룹 SF9 다원이 무성의한 댄스로 태도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다원은 13일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릴레이 댄스’에 대해 여러 의견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대표는 아니지만 한 가지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았다. 여러분들이 많이 속상해하시는 것 같아 제가 확실하게 말씀드려야 할 것 같다”라며 “경솔했던 부분 같다. 콘텐츠 해석을 잘못한 부분이 있다”고 언급했다.

다원은 “여러분이 하시는 말씀이 맞다. 다른 보시는 분들이 불편해하실 수 있다. 다음부터는 취지에 맞게 각각 콘텐츠마다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또한 “지적받아야 될 부분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지적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제가 이 직업 자체를 여러 번 경험한 게 아니다 보니 여러분들이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면 조금씩 다듬어지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털어놨다.

끝으로 “너무 나쁘게 생각하지 말아 달라. 더 열심히 할 테니 응원 많이 해달라. 진심으로 반성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디지털 스튜디오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SF9의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릴레이 댄스 영상이 공개됐다.

다원은 자신의 차례가 됐을 때 입을 가리는 등 가벼운 포즈만 취해 논란이 됐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