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모바일팩스’, 800만 가입자 돌파
SK텔링크 ‘모바일팩스’, 800만 가입자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링크가 팩스 앱 ‘모바일팩스’가 8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과 함께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제공: SK텔링크) ⓒ천지일보 2020.7.13
SK텔링크가 팩스 앱 ‘모바일팩스’가 8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과 함께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제공: SK텔링크)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SK텔링크가 팩스 앱 ‘모바일팩스’가 8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과 함께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친구 초대 이벤트는 오는 8월 9일까지 4주간 2차에 걸쳐 진행되며 초대한 친구와 초대받은 친구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기존 모바일팩스 가입자의 경우 앱을 통해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팩스 앱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가입자로부터 SMS로 이벤트 참여 초대를 받은 후 모바일팩스 앱을 신규 설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2회에 걸쳐 격주 지정일(1회차 7월 30일, 2회차 8월 12일)에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총 1768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올리브영/파리바게트/GS상품권, 루프트아이언, 아이폰SE2, 애플워치,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빔 프로젝터, 워커힐뷔페 식사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양주혁 SK텔링크 기업사업본부장은 “모바일팩스는 별도 비용 부담 없이 개인전용 팩스기기를 운영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출시 이후 개인은 물론 청년창업자와 소규모 사업자, 초∙중학생 자녀를 둔 주부고객을 대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전국민이 애용하는 생활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팩스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간편하게 팩스를 보내고 가입 시 부여받은 번호로 팩스를 받을 수 있는 생활 편의 서비스 앱으로, 가입비나 월정액 요금 없이 앱을 설치하기만 하면 바로 스마트폰으로 팩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올 1월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팩스 서비스 외에 iOS를 지원하는 모바일팩스를 정식 출시해 아이폰 이용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800만 가입자 돌파(구글플레이 누적 앱 다운로드 780만건, 앱스토어 누적 앱 다운로드 20만건 이상), 연간 이용량 1억 2000만장이 넘을 만큼 압도적인 고객평가 1위의 모바일팩스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