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구봉산 점. (제공: 투썸플레이스) ⓒ천지일보 2020.7.10
춘천구봉산점. (제공: 투썸플레이스) ⓒ천지일보 2020.7.10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올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전국 매장 5곳을 소개한다.

◆푸른 바다, 연육교에 루프탑까지… SNS 인증샷 성지 투썸플레이스 마산저도점

투썸 마산저도점은 푸르른 남해 바다, 육지와 섬을 잇는 다리, 인증샷을 부르는 루프탑까지 즐길 거리가 가득한 매장이다. 토목구조물 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하기도 한 ‘저도연육교’ 뷰를 배경 삼아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겨볼 수 있다. 루프탑에는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mable, 인스타에 올릴만한)’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SNS 인증샷 맛집으로도 입소문이 높다.

◆바다와 연결된 듯한 인피니티풀로 더 시원한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에 위치한 투썸 기장일광해변점은 루프탑과 인피니티풀을 배치해 최고의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마치 바다와 연결된 듯한 모습을 연상케 하는 인피니티풀은 SNS에서 인생 샷 명소로도 자주 등장한다. 해수욕을 하지 않아도 여유로운 공간에서 디저트와 음료를 즐기며 휴양지에 와 있는 느낌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아름다운 제주바다와 특화메뉴가 있는 투썸플레이스 제주애월한담점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한담해변에 위치한 투썸 제주애월한담점은 애월의 바다를 느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제 격이다. 매장 앞 한담해안산책로를 따라 애월의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거닐 수도 있고 푸른 제주 바다 위로 아름답게 지는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스카이데크로 색다른 경험을… 투썸플레이스 춘천구봉산점

투썸 춘천구봉산점은 춘천 동쪽으로 병풍처럼 둘러친 구봉산 자락에 위치해 춘천 전경이 훤히 내다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최상층에는 전망대와 함께 스카이워크가 설치돼 있어 일명 ‘구봉산 전망카페’로도 불린다. 바닥까지 모두 유리로 된 스카이워크에 올라 구봉산과 이어진 춘천 시가지를 바라보면 답답한 마음까지 뻥 뚫리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한 여름밤 무더위를 피해 춘천의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제격이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 ‘노을 뷰 맛집’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휴가를 길게 내기 어렵거나 미처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이라면 투썸 팔당점을 추천한다. 서울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주말이나 당일치기 여행으로 일상 속 여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2층에는 야외데크가 있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파노라마 한강뷰를 즐길 수 있다. 해 질 무렵 붉게 물든 하늘과 반짝이는 강물이 어우러진 장관을 선사해 ‘노을 뷰 맛집’으로도 불린다. 팔당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브런치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