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3시리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제공: BMW 코리아) ⓒ천지일보 2020.7.9
뉴 3시리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제공: BMW 코리아) ⓒ천지일보 2020.7.9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BMW 코리아가 오는 15일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올해 첫 ‘뉴 3시리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THE3DAY)’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뉴 3시리즈는 ‘진정한 운전의 즐거움(Sheer Driving Pleasure)’을 추구하는 BMW 브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모델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효율성, 그리고 첨단 편의사양을 기반으로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BMW 코리아는 작년에 320d와 330i, 그리고 M340i를 선보인 데 이어 올해 3시리즈 투어링과 330e를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뉴 3시리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이를 기념하는 한편,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을 통해 뉴 3시리즈가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의 DNA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뉴 3시리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에서는 트랙 주행 및 맞춤형 드라이빙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다이나믹 클래스를 통해 뉴 3시리즈가 선사하는 운전의 즐거움을 몸소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시리즈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체계적인 이론 교육도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BMW의 역사, 서브 브랜드, 프로덕트 등에 대해 소개하는 브랜드 클래스를 통해 BMW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아카데미 이수 수료증 및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BMW 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재확산 위험 속에 시설 및 차량 방역, 사회적 거리두기 등 참가자 안전 보장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다.

한편 뉴 3시리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15일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열릴 예정이다. BMW 고객을 포함한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일반고객은 매월 초 BM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