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한국GM과 7월 쉐보레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행
KB캐피탈, 한국GM과 7월 쉐보레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트래버스. (제공: 한국GM) ⓒ천지일보 2020.7.8
쉐보레 트래버스. (제공: 한국GM) ⓒ천지일보 2020.7.9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한국GM과 함께 7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KB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제공하는 쉐보레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말리부·스파크·트랙스·이쿼녹스를 포함한 주요 5개 차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예를 들어 KB캐피탈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가 2364만원인 더 뉴 말리부(2020년형 E-TURBO LS A/T)를 선수금 364만원을 내고 할부 기간을 36개월로 하면 월 56만원에 더 뉴 말리부의 주인이 될 수 있다.

쉐보레는 7월부로 정부의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이 줄어듦에 따라 그 차액분을 지원한다. 혜택 금액은 ▲말리부 70만원 ▲트랙스 60만원 ▲이쿼녹스 70만원 ▲트래버스 80만원이다. 단 트래버스의 경우 쉐보레가 제공하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 이용시에만 적용된다.

한편 쉐보레는 7월 COVID-19의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 극복에 동참하고자 'Cheer up Korea! 쉐보레가 함께 합니다' 캠페인을 시행, SUV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캠핑 아이템을 제공한다. 트랙스·트레일블레이저·이쿼녹스 구매자에게는 차량용 그늘막을 제공하며 트래버스 구매자에게는 차량용 그날막에 더해 차량내에서 휴식 및 취침까지 가능해 여름철 캠핑 및 차박에 용이한 에어매트를 제공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