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매콤닭볶음. (제공: 더본코리아) ⓒ천지일보 2020.7.8
백종원의 매콤닭볶음. (제공: 더본코리아) ⓒ천지일보 2020.7.8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더본코리아가 가정간편식(HMR) 신제품으로 ‘백종원의 매콤닭볶음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콤닭볶음탕’은 식사나 안주로 먹기 좋은 닭볶음탕을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케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칼칼한 양념과 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계속 입맛 당기게 하는 특유의 감칠맛이 일품이다.

이번 제품은 엄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매콤한 양념에 푹 익혀 부드러운 육질과 칼칼하고 진한 국물맛을 자랑한다. 특히 한 팩에 굵직한 닭다리가 한 개씩 들어있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갖췄다. 매운 맛을 달래주는 달콤한 고구마와 양념이 잘 배는 구멍떡·쫄깃한 납작면까지 들어있어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더본코리아의 ‘매콤닭볶음탕’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냄비에 담아 약 7분간 끓이기만 하면 간편케 맛볼 수 있다. 혼자서 식사를 해결해야 되는 혼밥족을 비롯해 초간단 식사 메뉴 또는 안주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며 최근 급증하고 있는 캠핑족들이 야외에서 간편케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리로도 활용키 좋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뜨거운 가스불 앞에서 오랜시간 요리하지 않아도 간편케 즐길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짐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랜 노하우로 완성한 이번 신제품을 통해 더위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맛있게 매콤 칼칼한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