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비 이유식. (제공: 남양유업) ⓒ천지일보 2020.7.3
케어비 이유식. (제공: 남양유업) ⓒ천지일보 2020.7.3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남양유업의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신한카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25일에 정식 런칭한 케어비는 지난 100일 동안 무료체험 고객 6천명 돌파, 리뷰글 1천건 이상 등록, 체험단 200명 이상 활동 등 많은 소비자에게서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케어비는 런칭 기념 이벤트, 가정의 달 이벤트, 이유식 유목민 정착 이벤트 등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 바 당월에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캐시백 할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케어비 이유식 구매 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혜택을 드리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케어비몰 전용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케어비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하여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 런칭 100일을 맞이한 가운데 케어비에 대한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은 나날이 올라가고 있다”며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