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공식입장 “선처 없어”
JYP 공식입장 “선처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JYP 공식입장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JYP가 그룹 있지, 갓세븐에 대한 악성게시물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JYP)는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티스트에 대한 무분별한 비방, 악성 루머 유포, 성희롱 등 아티스트의 이미지, 명예,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선처 불가의 의지를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체 모니터링 및 팬분들의 제보를 토대로 지속적으로 증거를 수집했고, 전문 법무팀과 함께 악성 게시글 및 댓글 작성자를 고소 조치 후 법정 대리인 진술까지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아티스트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한 민·형사상의 조치를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한 무분별한 비방, 악성 루머 유포, 성희롱 등 아티스트의 이미지, 명예,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선처 불가의 의지를 대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체 모니터링 및 팬분들의 제보를 토대로 지속적으로 증거를 수집했고, 전문 법무팀과 함께 악성 게시글 및 댓글 작성자를 고소 조치 후 법정 대리인 진술까지 완료했습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한 민·형사상의 조치를 지속할 것입니다.

팬분들의 많은 제보를 부탁드리며 아티스트뿐 아니라 ITZY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분들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