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아 공식입장(출처: 유튜브)
김민아 공식입장(출처: 유튜브)

김민아 공식입장… 미성년 성희롱 논란?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방송인 김민아가 미성년자 성희롱 논란에 사과 공식입장을 냈다.

김민아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의 ‘왓더빽 시즌2’에서 부주의한 언행으로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김민아는 “시민분들과 영상통화 하는 과정에서 학생 출연자와 촬영하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저의 무리한 언행이 발생했다. 개인적인 영역을 방송이라는 이름으로 끌고 들어와 희화화 시키려 한 잘못을 분명히 인지하고 있다. 부끄러운 행동이었고 다시는 반복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 “저로 잘못된 일, 제가 책임지고 상처받은 분들께 모두 직접 사죄드릴 것을 약속한다. 죄송하다”며 “자극적인 것을 좇지 않고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대한민국 정부 공식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 정부-왓더빽 시즌2’에서는 김민아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을 받는 미성년자 A 군과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당시 공개된 영상 속 김민아는 A 군에게 “에너지가 많은 시기인데 그 에너지를 어디에 푸느냐” “집에 있으면서 가장 좋은 점이 무엇이냐” “그럼 혼자 있으면 무엇을 하느냐”고 물었다.

일각에서는 상대가 미성년자라는 점에서 부적절한 언행이었다는 지적이 일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