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부교육지원청이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 화면. (제공: 광주시교육청) ⓒ천지일보 2020.7.2
광주동부교육지원청이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 화면. (제공: 광주시교육청) ⓒ천지일보 2020.7.2

이용 편의 제공·소통·공유에 중점 개편

[천지일보 광주=이미애 기자] 광주동부교육지원청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웹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동부교육지원청에 따르면 기존 누리집 메뉴를 전면 재구성해 개편된 누리집은 학교 및 지원청 소식을 포함해 동부교육 홍보를 강화하고, 이용자의 가독성 및 정보이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게시판 기능을 개선해 SNS 공유 및 각 페이지별 평가를 통해 사용자와의 소통도 강화했다.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원격수업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 및 원활한 업무환경 기능도 제공한다.

향후 동부Wee센터의 상담 및 교육신청 편리성을 위한 실시간 확인 프로그램을 추가해 쌍방향 소통을 강화시켜 업무 효율성을 높일 예정이다.

동부교육지원청 김철호 교육장은 “학생의 꿈을 키우는 행복한 동부교육을 위해 서로 소통하는 누리집이 되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학생‧학부모‧교직원‧민원인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