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3육(肉)이 대세!’ 우리육우 쇼핑몰 7월 특가전 진행. (제공: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천지일보 2020.7.1
요즘은 3육(肉)이 대세!’ 우리육우 쇼핑몰 7월 특가전 진행. (제공: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천지일보 2020.7.1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육우편 방송기념으로 ‘요즘은 3육(肉)이 대세!’ 특가전을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요즘은 3육(肉)이 대세!’ 특가전은 여름철 빠질 수 없는 몸보신 먹거리인 육우 사골부터 온 가족이 나눠먹기 좋은 불고기류와 구이류 등 24여개 육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여름철 더위로 지친 기력을 회복 시켜주는 음식으로 인기가 있는 사골과 꼬리·잡뼈 등은 40% 할인한다. 불고기와 샤브샤브·국거리 등의 정육류는 30% 할인된 가격에 부채살과 차돌박이·등심 등 구이류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1인가구와 혼밥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채끝, 다이어트식 불고기 등의 육우 소포장 제품 역시 20% 할인돼 선보인다. 이번 특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올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품목들로 특별전을 구성했다” 며 “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춰 여름철 기력 회복 음식으로 안성맞춤인 육우를 통해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