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러너(LEXUS R.U.N.NER)’ 온라인 시승 이벤트. (제공: 렉서스코리아) ⓒ천지일보 2020.7.1
‘렉서스 러너(LEXUS R.U.N.NER)’ 온라인 시승 이벤트. (제공: 렉서스코리아) ⓒ천지일보 2020.7.1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온라인 시승 이벤트 ‘렉서스 러너(LEXUS R.U.N.NER)’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응모방법은 ‘당신을 가슴 뛰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참여 대상은 렉서스 팬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의 러너(R.U.N.NER)에게는 RX, UX, NX 중 한 모델의 3박 4일 시승권과 캠핑 수납함이 선물로 제공되며, 시승기간 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적으로 수행한 3명에게는 일주일간의 추가 시승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사용되는 모든 차량은 내·외부 소독을 거친 후 전달되며, 차량 내 위생키트(손 소독제, 마스크)도 비치돼 있어 보다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와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길 원하는 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